티스토리 뷰
목차
루메나 T3 멀티 랜턴 스탠드 삼각대 후기
저는 무선 랜턴을 사용해 보니, 텐트나 타프에 걸어주는 방식이 아니라 랜턴걸이등을 사용하여 야외에서 더 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십만 원이 넘는 무선 랜턴을 저렴하게 구입한 삼각대에 사용하는 데에는 약간 불안감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랜턴과 같은 브랜드인 루메나에서 루메나 T3 멀티 랜턴 스탠드 삼각대를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커널형이 맞지 않는 분이라면 주저없이 QCY-T3를 추천합니다. 뒤늦게 손에 넣은 QCY-T3 무선 이어폰은 저에게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여러분도 편안하고 고성능의 무선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QCY-T3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선충전이 아쉬운 QCY-T13
아무래도 이 부분에 불만을 느끼고 있으니 출시가 된다면 케이스를 바로 구입할 것 같은 생각도 든다. 제품 반응이 괜찮다면 아마 QCY-T3S 같은 네임으로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 금방 나올 것 같은 불안감도 있다. 충전 케이스와 이어폰. 그리고 필자의 사용환경을 고려할 땐 1주는 거뜬히 사용하고도 많이 남을 것 같지만 그래도 아쉬운 부분이라면 전작처럼 무선충전을 지원했다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최소한 필자의 실생활 " 관련해서
#QCY T3 통화 품질
#QCY T3 통화 품질은 앞서 사용한 #리버티 에어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압력도 느껴지지 않고, 적당히 차음도 되지만 또 다른 한편으론 적당히 외부 소음이 들려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분명한 장점입니다.
특이하게 생긴 팁 덕분에 분명히 커널형과 같은 적당한 차음성을 제공하는데, 착용감은 오픈형처럼 가볍게 귀에 걸치면 고정이 매우 잘 됩니다.
음질 평가
음질 부분은 앞서 사용한 리버티에어보다는 부족함이 느껴진다. 가격차이가 있는 만큼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부분이며, 3만 원짜리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대단한 품질을 바라는 것도 욕심이긴 하다. 하지만 못들어줄 수준은 절대 아니며 수명이 짧을 수밖에 없는 코드리스의 특성상 적당한 가격과 더불어 만족스러운 성능을 준다고 생각한다. 가격이 모든 것을 이겨버리는 느낌이다.
자석 관련 의견:
#리버티에어 사용 후 감상
리버티에어를 사용했던 지난 환경을 생각하면, 자석이 더 강력하여 이어폰이 떨어져나갈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